설피마을 둘러보기


천연의 숲속 계곡마을 한기... 에어컨이 필요 없는 ...

무더위를 깨끗이 잊어버리는 곳



■ 1급수 청정 진동계곡 최상류의 맑은 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■ 자연의 푸르름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산촌여행과 산촌체험의 진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.

■ 인근 조침령터널을 이용하여 동해안을 30분이내 접하게 되어 산. 내.들과 바다를 겸비한 새로운 피서지로서 여러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 다.

■ 쉼없이 이어지는 물소리와 청정 자연의 소리를 만끽하며 즐기는 야생화 천상화원 곰배령 산행에서 추억을 만들어 가십시오.

■ 해발 700m 설악산 남단 백두대간 준령 점봉산 자락에 위치하여 구름위에 넘나드는 하늘 아래 첫동네인 설피마을에서 사계절 낭만을 즐길 수 있습 니다.




- 12월-3월 겨울산행. 백두대간/동해안 신년 일출. 설경에서 즐기는 여행

설피마을 지명처럼 눈올때 설피를 신어야 만 다닐수 있다는 곳...3월까지 눈이 그대로인 곳, 산정상과 25분 거리 백두대간 신년 해맞이축제에서 동해안 일출을 맞이 하시면서..... 겨울공화국 설피마을에서 눈과 함께하는 새로운 설국여행 추억 가득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.



- 5월,6월 산나물. 곰배령 산행, 야생화 즐기기

곰배령 일원에서 만개하는 야생화 관촬 적기로서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시기입니다. 더불어 고산지대 더덕,두릅,곰취, 취나물, 산마늘(명이나물) 등 청정 산나물이 지천이 시기라 저렴하게 직접 구매 할 수 있습니다.


- 7월, 8월 여름 피서. 곰배령 산행. 내린천 래프팅, 동해안 여행

에어컨이 필요 없는 곳 입니다...천연의 한기, 백두대간 고산 숲속 마을로서 바로앞 곰배령 발원 진동계곡 최상류 개울, 계곡 바람으로 무더위를 깨끗이 잊어버리는 곳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휴가 여행 기억에 남을 것 입니다.


- 9월-11월 진동계곡, 곰배령 단풍구경. 설피마을 특산물 구매

하늘 가려진 나무숲 사이로 전개되는 단풍이 수채화를 보는듯 합니다. 계곡의 암반과 어우러진 물소리와 함께하여 단풍여행의 진미를 느낄 수 있으며, 해발 700m에서 맞이하는 가을여행 밤하늘 쏱아지는 별의 잔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더불어 산촌 설피마을의 가을 추수한 작물과 특산물품(청정 야생화와 산약초로 재배한 토종벌꿀,고산지,버섯류, 배추,곰취,산나물류,장아찌,설피, 목공예품 등)을 저렴하게 직접구매 할 수 있습니다.